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OFFEE_조율 전대후문근처 예쁜카페,거울샷 인생샷찍기좋은곳&조율부동산
    우다다다 일상 2021. 4. 24. 13:14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일보러나왔다가

    집에오는길에 들른 집앞 카페 #조율 이라는 곳 이예요 #조율부동산 도 같이 운영하고있네용

    항상 지나가면서 너무 와보고 싶었던 곳 이었는데

    드디어 오늘 와봅니당ㅋㅋ

     

    저는 커피를 잘 못마셔요

    맛 없으면ㅋㅋㅋㅋ

    주문할때 앞쪽에서 과자르 가져와서 먹어도되용

    이거 진짜 순삭,,,너무맛있엉

    제가 정말 아메리카노 먹는곳은 딱 한군대였는데

    오늘은 한군대 늘은거같네요ㅋㅋ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포토존 너무 예뻤어요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되있어요

    저어어엉말 제 취향ㅋㅋ

    화이트&블루 포인트로 깔끔하면서 상쾌한 느낌

    여름에는 더더욱 오고싶을거같아요

     

    솔직히 특별한 메뉴는 없지만

    사람들이 즐겨마시는 종류는 다있어서 좋았어요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기좋은 베이글 조각케이크가 있었어요

     

    저는 구석으로 들어가서 노트북을 하고있답니다ㅋㅋ

    자리에서 #카페 를 둘러본 저의 시각에서 예요ㅎ

    곳곳에 화분의로 포인트를 준 점도 너무 예뻤어요

     

    화잘실 앞에는 전신 #거울 이있어서

    #거울셀카 찍기가 너무에뻣어요

    카페오면 무조건 셀카는 찍어줘야되거덩여

    뒤에는 시스루블랙 커튼이있어서 남으 눈치안보고 프라이빗하게 마음대로

    사직을 찍을수 있는것도 넘 좋아용

    앞으로 자주 올듯하 #카페조율 담에또와야징

     

     

    '우다다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전대후문 예쁜카페, 카페010  (0) 2021.04.2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