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광주 전대후문 예쁜카페, 카페010
    우다다다 일상 2021. 4. 20. 16:28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곳은 전대후문에 있는 #카페010 이예요!!

    전대후문에 있지만 골목으로 조금 들어와야해요.

    핸드폰판매와 함께 카피가 운영이 되고있어요

    가끔 이런카페들 봤었는데 핸드폰을 바꾸게될까 아니면 부담이될까봐 못들어갔던 일이 많은데

    #카페010은 그런거 1도 없이 편하게 드나들수있는 정말 카페라서 편했어요

     

    오히려 카페에서 편하게 있따가 핸드폰에 관한 고민

    이나 문제점이 생겼을때 바로 상담할 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케이스도 져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사살 인기없는 디자인들이 대부분 인것 같지만ㅋㅋ

    어짜피 케이스는 다들 인터넷이나 케이스가게 가서 

    사는 일이 많으니 급하게 필요하면 사서

    쓰는일이 있을거같기도해요

     

     

     

     

    카페를 1층을 쭉 둘러보다가 

    예쁜 그림을 발견했어요

    정말 제목 그대로 낮에꾸는 달콤한 꿈같은 느낌의 그림이예요

    2층에도 여러그림과 포토존 룸까지 준비되어있어요 근데 저는 노트북으로 일을 해야해서 1층 충전존에서

    일하느라고 2층은 제대로 둘러보지 못 했어요ㅠㅠ

     

     음료는 원래 #생딸기라떼 먹고싶었는데 떨어졌다고해서 

    #백향과에이드 시켰어요 이것도 맛있었어용

    일하다가 배가고파서 케이크를 먹어는데..사르르...너무 맛있었어요

    #당큰치즈케이크 원래는 저는 당근을 안먹어요 근데 사실 모양만 이러지 당근은 없지않을까??ㅋㅋㅋㅋ

    하는 그런 마음으로 치즈라서 시켜봤어요

    근데 당근은 들어있긴한데 잘모르겠더라구요ㅋㅋㅋ 무엇보다 크림치즈가 너어어어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_<

    벌써 이렇게 먹어버렸어용ㅠ

    다른 케이크보다 조금 크게 잘라진거 주셨다면서ㅋㅋ 글서 그런지 저만큼 먹고나서는 살짝 느끼하더라구요

    원래 제가 느끼함을 모르는 사람인데ㅋㅋㅋ 그래도 저느 끝까지 먹었습니다!!

    아빠가 먹는거 남기면 안된다했어요!!

    컵이 전시되있는데 뭔지는 자세히 안봤는데 다음에가면 한번 봐봐야겠군용

    디저트들이 정말 많은편 이었어요 오더데스크에도 쿠키가 있었거든용

    카페에서 나오기전에 내부 사진을 조금 찍어봤어요

    아쉽게도 1층만 찍었지만 카페가 세련되기도하고 맛있기도하고 노트북하기도 너무좋아서ㅋㅋ

    자주 갈듯 합니당

    후문에서 요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카페010 만나보실수 있어요 #또아식빵 골목이예용

     노트북 베터리가 없다구 어두워졌어용ㅠㅋㅋㅋㅋ안녕~

Designed by Tistory.